2024년 1월 25일 세부여행 3박5일 패키지를 예약하신 가족 팀의 두번째 일정인 세부호핑투어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른 6명과 4세부터 10세까지의 자녀 4명이 함께한 가족팀으로 하루 전인 1월 24일에는 세부 공항에 도착하여 바로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출발은 세부호핑투어닷컴 사무실이 위치한 바로 앞 바다에서 하게 됩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 사무실은 더 마크 리조트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바다에 인접해서 이렇게 출발을 하게 됩니다.
공용 항구가 아닌 만큼 좀 붐비더라도 여유롭게 출발 할 수 있습니다.
세부여행 3박 5일 패키지에 포함된 세부호핑투어는 세부호핑투어닷컴의 6개 코스 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힐루뚱안 +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입니다.
출발해서 처음 도착한 곳은 바로 날루수안 해양공원입니다.
세부 막탄 인근 바다에서 아이들이 놀기에 가장 적합한 해양공원이 바로 이 날루수안 해양공원입니다.
보통 날루수안 해양공원에서는 더 얕은 포인트에서 스노클링이 진행됩니다만 이 날은 로우 타이, 즉 바닷물이 빠지는 기간으로 얕은 수심의 포인트는 바닷물이 너무 빠진 관계로 약간 수심이 있는 곳에서 스노클링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래도 약간은 얕은 곳으로 이동도 하면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날루수안 해양공원에서 스노클링을 마친 이후에는 날루수안섬으로 입도를 합니다.
섬에서 촬영한 사진들은 블로그에 포스팅하기에 적합하지 않아 생략을 해 봅니다.
그래도 멀리서 찍은 사진 한 컷이 있어 올려 봅니다.
날루수안 섬을 떠나 점심식사를 선상에서 한 이후 도착한 곳은 두번째 스노클링 포인트인 힐루뚱안 해양공원입니다.
힐루뚱안 해양공원은 날루수안 해양공원에 비해 수심은 있지만 전혀 다른 느낌의 세부 바다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한국의 바다와 달리 너울이 적은 세부 바다는 아이들도 스노클링을 하기에 좋은 환경을 보여줍니다.
아주 어린 친구들은 보통 튜브에서 취학 아동들은 요즘 수영을 거의 배우는 듯 합니다.
특히 3-4학년만 되어도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스노클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힐루뚱안 해양공원에서의 스노클링을 마무리하면 다시 세부호핑투어닷컴 사무실이 있는 선착장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당일 선상 점심 식사 사진과 몇몇 사진들을 작은 사이즈로 한번 올려봅니다.
세부여행 3박5일 패키지는 세부 공항 픽업 +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 세부호핑투어 + 세부시티투어 + 세부 공항 드랍으로 구성된 패키지입니다.
모든 일정 단독 투어로 진행이 되기에 일정 조정 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세부에 도착하는 순간인 세부 공항 픽업 그리고 세부 출국날에 진행되는 세부시티투어 + 세부 공항 드랍만 일정 조정이 불가능하며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와 세부호핑투어 일자는 편한 날 정해주시면 됩니다.
요즘은 포함된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를 오슬롭 모알보알 투어 또는 오슬롭 수밀론 투어로 변경하는 추세인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성인 2인이상 예약 가능하며 세부호핑투어닷컴 홈페이지 예약하기 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독 투어이기에 하루 진행 가능한 팀의 수가 제한되어 있는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연휴나 휴가철 등 시즌에는 좀 이른 예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과 함께 세부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 상품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