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5일 두 팀이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셨습니다.
두 팀 모두 가장 인기가 좋은 세부 힐루뚱안 +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를 선택해 주셨습니다.
세부 힐루뚱안 +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는 세부호핑투어의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날루수안 해양공원과 힐루뚱안 해양공원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특징이 있는 코스로 2017년 이후부터 세부호핑투어닷컴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코스입니다.
첫번째 팀은 커플이 찾아주셨습니다.
이 팀은 해양공원에서 스노클링 포인트를 변경할 정도로 상당히 물에 친숙한 분들이였습니다.
세부호핑투어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날씨는 바로 이 날과 같은 날씨입니다.
하늘에는 구름이 좀 끼어있어 햇볕을 차단해 주고 바다는 고요한 날이 가장 이상적인 날입니다.
햇살이 강한 날에는 스노클링을 하다보면 등판이나 목이 심하게 타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런 날은 걱정을 덜고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부호핑투어에서 빠지지 않은 사진..
세부 바다 정말 좋네요.
장판이 깔린 날로 방카(필리핀 전통배)가 이런 날은 미끄러지듯 나아갑니다.
단독 투어인 만큼 방카에는 한 팀이 탑승을 합니다.
세부 바다를 여유롭게 즐기면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날루수안 해양공원 스노클링 포인트에 도착 스노클링을 준비합니다.
세부 바다가 짙은 색이 아닌 것으로 수심이 깊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입수 후 물살이 퍼져나갈 정도로 잔잔한 세부 바다
보통 다이버들을 찍는 구조인데…
이 날 세부호핑투어닷컴 현지직원이 장비없이 수심 좀 타고 들어갔나 봅니다. ㅎㅎ
이 팀은 위에 언급했듯이 다른 팀들과 달리 작은 물고기들이 바글바글한 스노클링 포인트가 아닌 수심이 깊은 곳에서 스노클링을 진행했습니다.
점심 식사 및 휴식 이후 진행된 줄낚시 시간
그리고 힐루뚱안 해양공원으로 이동을 해 스노클링을 다시 시작합니다.
사진에서 퍼렇게 나오는 배경 부분은 수심을 알 수 없는 깊은 바다입니다.
세부 막탄 인근 바다의 특징은 일정 수심까지는 완만하게 깊어집니다만 수심 10m 를 좀 넘어가면 절벽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월다이빙을 즐길 수 있어 많은 다이버들이 선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프리다이빙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준 두 분, 세부 바다를 자유롭게 즐기셨습니다.
다른 팀은 친구들과 함께 한 팀이였습니다.
이 팀은 또 대조적으로 물에 친숙하지 않은 분들이였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응을 하여 조금이나마 자유롭게 스노클링을 즐기셨네요.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은 201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세부호핑투어 전문 업체입니다.
오픈 부터 단독 호핑투어로 시작 현재도 단독 호핑투어만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총 6개의 호핑투어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부에 함깨한 내 소중한 가족, 연인 그리고 지인끼리 세부호핑투어닷컴과 함께 세부 바다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이상 예약 가능하며, 단독 투어인만큼 미리 예약하시면 희망 일자에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