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1일에는 두 팀이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셨습니다.
두 팀 모두 세부호핑투어닷컴의 6개의 호핑투어 코스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세부 힐루뚱안 +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를 선택해 주셨습니다.
세부 힐루뚱안 +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는 2017년 부터 세부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를 누르고 세부호핑투어닷컴에서 가장 인기를 얻는 코스가 되었습니다.
세부호핑투어의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힐루뚱안 해양공원과 날루수안 해양공원을 하루에 방문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팀은 아이와 함께 한 가족팀이였습니다.
출발 사진만 봐도 7월 21일의 세부 바다와 세부 하늘이 얼마나 좋은지 느낄 수 있네요.
날루수안 해양공원에서 시작된 스노클링
피딩(물고기 먹이주기)을 시작하자 몰려드는 날루수안의 물고기들..
줄무늬 물고기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게 날루수안 해양공원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팀들은 위 사진과 같이 아이를 위한 튜브를 보통 가지고 오십니다.
이 튜브에 대한 유의사항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세부 바다에서 튜브를 이용하였다면 그 날 저녁에 꼭 바닷물이 아닌 물로 세척을 하시기 바랍니다.
즉 바닷물에 닿은 튜브는 강한 햇살에 취약한 모습을 보이기에 꼭 세척을 하고 말리신 이후 다음 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가면 이 튜브는 가능하면 해를 넘기지 말고 폐기처리 하는게 좋습니다.
세부 바닷물과 세부의 강한 햇살은 튜브에 상당히 좋지 않은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팀은 연인이 함께한 팀이였습니다.
단독 투어인 만큼 각 팀마다 출발 시간이 다르기에 세부 바다와 하늘의 모습이 살짝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팀이 출발할 때가 세부 바다는 더 좋아보입니다.
날루수안 해양공원에 도착, 스노클링을 막 시작하기 전에 한 컷.
피딩과 함께 몰려드는 날루수안 해양공원의 물고기들
이 팀은 물의 친숙도가 높아 구명조끼 없이 자유롭게 스노클링을 즐겼습니다.
은근 솔솔히 잡히는 줄낚시 시간..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부에서의 좋은 추억과 함께 돌아가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