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이 슬슬 물러가고 있는 12월 27일 한 커플이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셨습니다.
선택하신 세부 여행 상품은 젊은 층에 인기가 높은 액티비티 끝판왕 세부 오슬롭 캐녀닝 투어입니다.
세부 오슬롭 캐녀닝 투어는 15시간 정도 소요가 되는 하루 일정의 세부 여행 상품으로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 투어와 가와산 캐녀닝 투어가 함께 구성된 투어 프로그램입니다.
새벽에 출발해 도착한 고래상어들이 모여있는 오슬롭 해변.
12월 27일은 세부 바다가 너울이 좀 있는 날이었습니다.
사진에서도 너울이 보입니다.
한국에서 세부로 세부에서 오슬롭까지 머나먼 길을 이동해 결국 만나게 된 고래상어.
엄청난 크기에 순둥순둥한 고래상어
고래상어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만 30분 동안 열심히 도전을 해봅니다.
동남아 휴양지인 세부는 연말이 시즌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수면위 에 보이는 방카(필리핀 전통배)들의 행렬이 끝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고래상어를 만나고 난 이후에는 가와산으로 이동을 합니다.
캐녀닝 투어 중에 촬영이 사진 보다는 영상이 많기에 사진 몇 컷만 올려봅니다.
세부 캐녀닝 투어는 가와산 협곡의 물길을 따라 이동하는 트래킹 상품입니다.
얕은 곳에서는 걷기도 하고 물이 많은 곳에서는 유영을 하고 물길이 끊기는 곳에서는 점프를 하면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안전을 위해 안전모와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진행하게 됩니다.
아찔한 점프 장면을 한번 감상해 보세요.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에서 진행하는 만큼 세부 오슬롭 캐녀닝 투어 역시 단독 투어로 진행이 됩니다.
성인 2인 이상 예약 가능하며 미리 예약하시면 희망 일자에 고래상어와 캐녀닝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캐녀닝 투어가 포함되어 있는 만큼 8세 이상부터 이용가능합니다.
예약은 세부호핑투어 홈페이지 예약하기 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과 함께 세부의 어메이징한 고래상어와 가와산 협곡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세부 공항 픽업도 지원을 하며 오슬롭 패스트트랙도 기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고프로와 같은 액션캠은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