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19일 한 팀이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 투어와 가와산 캐녀닝 투어를 하루에 즐길 수 있는 오슬롭 캐녀닝 투어를 다녀오셨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 포인트가 문을 여는 6시에 맞추어 도착을 하기 위해 새벽 3시에서 4시 사이에 숙소를 출발하게 됩니다.
이른 새벽에 출발하는 만큼 세부 공항에서 바로 픽업을 해서 출발하는 경우도 가능합니다.
고래상어와의 스노클링은 한 팀당 30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3-4시간을 달려 고래상어를 보러 왔는데 30분이라는 시간이 짧다고 할 수 있습니다만 많은 고래상어들이 헤엄치는 바다에서 30분간 떠 있는 것도 사실 쉽지 않습니다.
고래상어와의 만남이 끝나면 바로 투말록 폭포로 이동을 합니다.
한국의 폭포와는 다른 풍경을 보여주는 투말록 폭포, 영화 아바타에 반영이 되었다는 투말록 폭포
투말록 폭포 이후 일정은 바로 가와산 캐녀닝 투어로 이어지게 됩니다.
가와산 협곡을 따라 트래킹 하는 캐녀닝 투어는 세부여행 중에 가장 액티비티한 투어 상품입니다.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세부 여행 상품이기도 합니다.
가와산 캐녀닝 투어가 마무리가 되면 점심식사로 이어지며 그 이후 세부시티 또는 막탄섬에 있는 숙소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이 날은 투어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의 세부 오슬롭 캐녀닝 투어는 일행끼리만 함께 움직이는 단독 투어로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성인 2인 이상이면 예약이 가능하며, 미리 예약하시면 희망 일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과 함께 세부 고래상어와 가와산 협곡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