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4일 한 팀이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셨습니다.
이 팀이 선택하신 호핑 코스는 세부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였습니다.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는 세부 막탄에서 30-40분 떨어진 날루수안섬(Nalusuan island)을 방문하는 세부호핑투어의 가장 대표적인 코스로 섬 주변 바다의 수심이 낮아 스노클링에 가장 적합한 해양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이 2011년에 운영을 시작한 이후 2016년까지 세부호핑투어닷컴의 코스 중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인기가 좋았던 코스이기도 합니다.
2017년부터는 힐루뚱안 + 날루수안 호핑투어 코스에게 1위의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의 호핑투어는 모두 단독 투어, 즉 일행끼리만 방카(필리핀 전통배)를 타고 출발을 합니다.
2011년부터 단독 호핑투어만 운영을 하였으며 2022년 지금도 단독 호핑투어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팀과 함께 나가는 조인 호핑은 이용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단독 호핑투어에 맞게 세부호핑투어닷컴 사무실이 위치한 해변가에서 출발을 합니다.
세부 막탄섬의 다른 공용항구를 통해 출발하는 것이 아닌 만큼 북적이지 않는 여유로운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방카를 타고 출발해서 도착한 날루수안 해양공원(Nalusuan Marine Sanctuary)
필리핀 세부 바다, 동남아 휴양지 답게 상당히 잔잔한 수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얕은 수심에도 시야가 나오는 바다는 세부의 에매랄드빛 바다의 특징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사진에서 이 정도의 시야이니 실제로 보면 훨씬 시야가 좋습니다.
날루수안 해양공원은 얕은 수심에 많은 물고기떼를 만나볼 수 있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아쉽게 태풍 라이의 피해로 방카가 도킹하는 구조물들이 모두 부서지기는 했습니다만 이 또한 세부여행의 한 가지 풍경이 되어가고 있네요.
수심이 깊지 않아 촬영이 쉽지 않았을텐데, 직원이 다이버들이 좋아하는 구도로 사진을 찍었네요 ^^
사진 촬영은 서비스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조류나 상황 그리고 물에 친숙도에 따라서 촬영되는 사진이 다른 점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손님 케어를 1순위로 두기에 여의치 않은 환경에는 사진 촬영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이후 진행된 점심식사와 줄낚시 사진은 오픈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아 생략을 하겠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