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7일 세부호핑투어닷컴에서 체험다이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세부 체험다이빙을 예약하신 팀은 아빠와 아들, 즉 부자였으며 세부에 함께한 가족 중에서 아빠와 중학생인 아들만 체험다이빙을 시간 내서 하기로 결정하신 것으로 보였습니다.

세부 체험다이빙의 가장 큰 장점은 1년 365일 세부 바다가 좋지 못한 날을 제외하고 즐길 수 있으며 산호로 구성된 세부 바다의 특징 때문에 5m 남짓 깊지 않은 수심의 바다에서도 시야가 팡팡 터진다는 점입니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한 세부 체험다이빙

세부호핑투어닷컴의 체험다이빙은 세부호핑투어닷컴 사무실이 위치한 더 마크 리조트 앞 바다에서 진행이 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건물이 바로 더 마크 리조트 입니다.

체험다이빙을 위한 실습을 한 이후 바로 앞바다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한 세부 체험다이빙

체험다이빙 중에는 이렇게 세부호핑투어닷컴의 현지 다이브마스터가 끌고(?) 다닙니다.
공기탱크 위를 잡고 끌고 다니는 것으로 보입니다만 수심 조절과 함께 이동을 도와줍니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한 세부 체험다이빙

이 날 체험다이빙 리딩은 세부호핑투어닷컴의 매니저이자 다이빙 강사인 한국인 직원이 담당을 하였습니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한 세부 체험다이빙

이 곳은 세부호핑투어닷컴의 체험다이빙 스팟입니다.
수심 5m 정도 되는 곳으로 체험다이빙 및 스쿠버 다이빙 교육 장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세부 바다속에서 몸을 가누기가 쉽지 않은 만큼 잡고 버틸 수 있는 지지대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한 세부 체험다이빙

추억에 두고두고 남을 사진 한 컷

아빠와 아들이 함께한 세부 체험다이빙

피딩 (물고기 먹이주기) 시간도 가져봅니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한 세부 체험다이빙
아빠와 아들이 함께한 세부 체험다이빙

체험다이빙은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체험다이빙 중에 촬영한 사진은 이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체험다이빙을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했다면 세부를 방문하시면 꼭 시간을 내서 체험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필리핀 세부의 바다는 사실 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올랑고섬의 방파제 역할로 안정적인 세부 막탄 바다, 팡팡 터지는 시야는 바다 속 세상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체험다이빙의 인기가 좀 시들해 진 것 같습니다만 바다속 세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긴 시간이 필요하지 않은 체험다이빙, 꼭 바다속을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쿠버다이빙은 수영 여부와 관계없이 즐길 수 있으며 체험다이빙은 다이빙 장비로 호흡만 하면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체험다이빙 이후 12시간 내에 비행기 탑승을 금지하고 있으니 세부 여행 마지막 날에는 체험다이빙을 하시면 안되며 혹시라도 폐쇄공포증이 있으시다면 체험다이빙 신청 전에 꼭 관련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험다이빙 예약은 세부호핑투어닷컴 홈페이지 예약하기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과 전혀 다른 세상인 바다 속을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