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14일 두 아이와 함께 세부를 찾은 가족이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셨습니다.
이 팀이 예약하신 호핑투어 코스는 세부 올랑고 호핑투어 코스였습니다.
세부 올랑고 호핑투어 코스는 가장 방카(필리핀 전통배)로 이동하는 거리가 짧은 호핑투어 코스이자 저평가 받은 코스입니다.
제이파크 리조트, 샹그릴라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 등이 위치하고 있는 막탄섬의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올랑고섬의 유명 해양공원인 딸리마 해양공원(Talima Marine Sanctuary)을 다녀오는 호핑투어 코스로 방카를 타고 20분도 채 걸리지 않는 이동거리가 장점이며 세부 바다가 좋지 않은 날씨에도 올랑고 코스는 운영이 가능한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이 날 찾아주신 팀은 두 아이와 함께한 가족팀이였습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는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팀 중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비율의 가족이 바로 취학 아동과 미취학 아동이 함께 하는 가족입니다.
이 팀도 바로 여기에 해당하는 한 가족이였습니다.
아이들과 세부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아마 아이들을 위한 스노클링 장비는 구입을 하실 겁니다.
이제는 굳이 아이들을 위한 구명조끼를 준비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찾아주시는 가족팀들이 모두 아이들의 마스크와 구명조끼는 다 챙겨오십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에서 사이즈별 구명조끼를 준비는 해놓고 있습니다만 아이들의 경우 몸에 꼭 맞는 구명조끼가 필요하기에 신체사이즈에 맞는 구명조끼를 구입해서 오는 것을 권장하며 스노클링 마스크의 경우 바닷물을 먹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는 형태의 마스크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통 이런 형태의 마스크를 준비해서 오십니다.
올랑고 딸리마 해양공원으로 출발한 이후 방카의 뱃머리에서 산미구엘 맥주를 손에 들고 사진 한 컷.
다른 일행들과 함께 방카를 탑승하는 것이 아니니 오랜 시간 길게 앉아 계셔도 됩니다.
단 너울이 있을 경우는 당일 함께 하는 세부호핑투어닷컴 현지직원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올랑고 딸리마 해양공원에 도착해서 시작된 스노클링.
세부 바다의 바닥이 수면에서도 보이니깐 수심이 얼마 안된다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만 수심이 5m 는 넘어가는 포인트입니다.
튜브를 끌고 있는 가이드가 이 날 담당을 했나 봅니다.
아이와 함께 한 컷
수영에 능숙한 아버님이 둘째를 앉고 스노클링을 시작했습니다.
옆에는 핀을 차고 있는 직원이 지켜보고 있네요 ^^
어느정도 세부 바다에 몸이 익숙해 지면 좀 더 자유로운 스노클링 시간이 시작됩니다.
스노클링 마스크를 교체하고 스노클링을 즐기는 여유를 보내주네요 ^^
스노클링 이후 점심식사 그리고 줄낚시로 일정이 이어집니다.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세부호핑투어.
예약 시에 별도의 비용 지불이 필요하기는 합니다만 베이비시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베이비시터 없이 부모님들이 돌아가면서 아이들과 또는 홀로 스노클링을 즐기셔도 되며 스노클링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 만큼 원하시는 만큼 스노클링을 즐기셔도 됩니다.
참고로 세부호핑투어닷컴을 찾아주시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팀 수에 비해 베이비시터를 요청하는 팀 수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성인 2인이상 예약 가능하며 예약은 홈페이지 예약하기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이 아닌 물고기들을 직접 볼 수 있는 세부 바다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닷컴과 함께 가족끼리 여유롭게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